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[기타 ] 제휴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립니다.

    테지움서울 이메일 : teseumseoul@naver.com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
  •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– 교환 배송비 : 왕복 6,000원
    – 반품 배송비 : 왕복 6,000원 / 편도 3,000원

    단, 규격 초과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
    상품 하자 및 배송 오류로 인한 사유는 테지움서울에서 부담합니다.

    결제수단에 따라 배송비 결제 방법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
    1: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 

  •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 기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[단순변심]

    –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


    [상품불량]

    –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
    –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
    아래 교환/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   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[교환/반품 불가 사유]

    –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  –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– 시간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  • [배송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주문/배송 > 주문 상세 > 배송추적]을 통해
    송장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물류센터에서 우체국 택배사로 상품이 이동 중에는
    송장 조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 

  • [배송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50,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이며,
    50,0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  • 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평일 오후 2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해
    당일 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영엽일 기준 1-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으나
    상품의 재고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은
   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 

  • [배송]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.

    1. 배송 완료 상태이나 전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,
       테지움고객센터 (TEL:070-5055-5049), 로젠 택배 (TEL:1588-9988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2. 배송 완료 상태이나 일부 상품만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,
    아래 주문정보를 1: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
    확인 후,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[주문정보]

     – 주문자명 :
     – 연 락 처 :
     – 주문번호 :
     – 상품명/수량 :

    ※ 주문번호는 [주문/배송 > 주문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 

  • [배송]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
    상품 이용에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,
    아래 주문정보 및 하자 사진을 1: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
    확인 후,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[주문정보]

     – 주문자명 :
     – 연 락 처 :
     – 주문번호 :
     – 상품명/수량 :
     – 요청사항 (교환/반품/AS) :
     – 상품사진

    ※ 오프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하신 경우,
    영수증, 결제수단, 하자 상품을 지참하시어 구매처 혹은 가까운 스토어로
    방문해주시면 상품의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• [주문/결제]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    테지움서울 온라인스토어 로그인 후,
    우측 퀵메뉴를 여시면 [주문/배송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네이버 페이를 통한 주문/배송정보는
    네이버 페이 > 주문 배송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※ 주문/배송에 확인되지 않는 이전 주문내역은
    온라인스토어 > 주문배송 > 이전주문 보기를 클릭해주세요.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  • [주문/결제] 결제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
    1. 네이버 페이 결제
    네이버 페이를 통한 주문/배송정보는
    네이버 페이 > 주문 배송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2. 그 외 결제
    일시적으로 발생한 오류는 아닌지 로그인 환경을 변경하여
    잠시 후, 다시 한 번 시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    지속적으로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,
    아래 내용을 1: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– 로그인 아이디 :
    – 주문번호 : (확인이 어려울 경우, 생략)
    – 성함 :
    – 연락처 :
    – 주문일자 :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

  • [주문/결제] 장바구니 상품이 사라졋어요.

  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,
   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
   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  • [주문/결제] 배송 요청사항은 어디에 작성하나요?

    결제 시, 주소 입력 후 [배송 메모]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 메모는 배송 시, 배송 기사님들이 확인하는 내용으로
    상품 관련 요청 사항은 반영이 어려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  • [주문/결제]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


   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신 법인카드의 경우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 

  • [주문/결제]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


    5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,
   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 

  • [주문/결제]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?


    5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,
   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
     

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신한은행 140-012-192819
    • 예금주(주) 테지움서울